출처=페르노리카코리아
출처=페르노리카코리아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오는 24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서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발렌타인 무릉도원’을 콘셉트로 기획됐다. 공간 내 스코틀랜드 글렌버기 양조장의 모습과 한국 전통 건축물인 기와를 조화롭게 구현해낸 게 특징이다. 팝업 주변에는 발렌타인 글렌버기 증류소에서 영감을 얻은 정원이 꾸며져 있다. 

아티스트 컬래버존에서는 발렌타인과 함보경 한국화 작가가 협업한 특별한 작품들을 관람할 수 있다. 이곳에는 컬래버 작품이 그려진 ‘발렌타인X함보경 리미티드 설패키지’도 준비됐다. 

오는 24일 팝업 개장 첫날에는 ‘함보경 작가와의 대화’ 행사도 열린다.

발렌타인 브랜드 앰버서더들과의 특별한 칵테일 클래스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 내 메인 바(bar)에서는 행사 기간 중 매일 4회에 걸쳐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를 활용한 프리미엄 칵테일 클래스가 열린다.

칵테일 클래스는 네이버 예약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법적 음주 허용 연령 성인들만 참가할 수 있다.

이밖에 한국 전통 놀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공기놀이, 투호던지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존과 포토존 등도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함보경 리미티드 설패키지를 비롯해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12년, 15년, 18년 제품과 굿즈들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