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리조트앤호텔 제공
코오롱리조트앤호텔 제공

코오롱 리조트앤호텔은 설 연휴 온 가족이 ‘K-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뉴이어 디쉬’ 판촉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판촉행사는 짧은 설 연휴에 가족과 국내 단거리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설캉스(설+호캉스)’ 수요에 초점을 맞춰 기획했다. 설 대표 음식, 디저트, 선물세트를 선사하는 식도락 이벤트는 물론 전통문화 체험 패키지까지 다채롭게 마련했다.

먼저 설날 하루 호텔 셰프의 특별한 레시피가 반영된 조식을 맛볼 수 있는 ‘테이스트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주 코오롱호텔은 떡국, 전, 삼색나물은 물론 떡, 유과 등 간식까지 다양한 종류의 설 상차림 메뉴를 제공한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한과와 식혜,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떡국과 강정을 포함한 한식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설 대표 선물 복주머니에 디저트를 넣어 증정하는 ‘새해 복 드림’ 이벤트도 내달 10일 한정으로 모든 코오롱 계열 리조트 앤 호텔에서 전개한다. 체크인 시 신년 운세 쪽지가 들어 있는 포춘쿠키가 담긴 복주머니 1개를 받을 수 있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개관 20주년을 맞아 편백나무 큐브 20알을 제공해 가족과 향기 테라피를 경험하기 좋다.

‘설날바라5’ SNS 이벤트는 내달 5일부터 29일까지 운영된다.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이벤트 공지 게시물에 5자로 2024년 또는 설날에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3월 4일 발표되며 푸짐한 구성의 구정 베이커리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댓글에 친구를 1명 이상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외에도 부모와 자녀가 전통문화 체험에 참여할 수 있는 ‘메이크 뉴이어’ 패키지도 마련했다. 체크인 시 용 테마 도안지 2매가 포함된 전통 딱지 만들기 DIY 키트를 제공해 뜻깊은 설 연휴를 보내기에 제격이다. 2월 한 달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