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적용 선팩트, 선쿠션. 유한킴벌리 제공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적용 선팩트, 선쿠션. 유한킴벌리 제공

유한킴벌리의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그린핑거는 글로벌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와 콜라보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콜라보 제품은 그린핑거 선케어와 마이키즈 프레시 제품군으로 선보이며 선쿠션, 선팩트, 로션, 샴푸, 워시에 적용된다.

해당 제품에는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캐릭터가 디자인돼 있어 평소 자외선 차단제를 잘 바르지 않거나 목욕과 보습을 꺼리는 아이들이 좋은 습관을 들이도록 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먼저 선보인 선케어 제품은 어른들이 직접 사용하기 위해 구매한다는 후기가 많을 정도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폭넓게 인기를 끌고 있다.

그린핑거 선쿠션과 선팩트는 손에 묻지 않고 간편히 사용할 수 있어 아이들도 놀이하듯 즐겁게 바를 수 있다.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사용감과 휴대성 덕분에 가족용으로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만 4세 이상 아이들을 위한 키즈 제품인 마이키즈 프레시는 피부 보호와 보습, 진정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모링가와 무르무르버터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산뜻한 제형과 허브향을 적용해 초등학교 고학년과 청소년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들 한정판 제품은 자사몰 맘큐를 비롯해 네이버 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