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제공
신라면세점 제공

신라면세점이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제휴를 확대, 오는 18일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결제 시 CJ ONE 포인트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기존에 CJ ONE 회원 대상으로 특정 요일에 18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30만원 이상 구매 시 12% 할인 등 제휴 할인을 진행해왔는데 이제는 보유 중인 CJ ONE 포인트로도 결제할 수 있게 된 것이다. 가용 포인트 1000포인트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10만포인트까지 결제에 쓸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제휴 확대를 기념해 18일부터 2월 말까지 CJ ONE 고객이 150달러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제휴 적립금 2만3000원을 제공한다. CJ ONE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혜택존에서 쿠폰 코드를 발급 받은 후, 신라인터넷면세점 CJ ONE 이벤트 페이지에서 코드를 입력하면 적립금이 즉시 제공된다

또 CJ ONE 포인트로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상품권, CJ ONE 2만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은 CJ ONE 주 회원층이 쇼핑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으로 구성된 만큼 면세점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