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제공
교원투어 '여행이지' 제공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지라이브(Easy Live)가 지난해 11월 시작한 이후 두 달 만에 누적 조회수 30만 뷰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지라이브 론칭 이후 처음 선보인 캄보디아 편(17만3800뷰)과 지난달 진행한 대만 편(12만6300뷰)을 합해 30만 뷰를 넘었다.

이는 라이브커머스에 적합한 여행상품을 선별해 입체적으로 소개했으며 상품 및 여행지에 대한 양질의 정보를 전달하고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 결과라고 여행이지 측은 설명했다.

여행이지는 캄보디아와 대만에 이어 세 번째 라이브 방송으로 보라카이 편을 편성하고, 오는 17일 오후 7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날 방송은 상품 판매에 앞서 사전 답사를 다녀온 코미디언 조혜련과 유튜브 채널 '얘네 부부'의 박혜민이 직접 출연한다. 이들은 일일 쇼호스트로 나서 필리핀을 대표하는 휴양지 보라카이 상품 구성과 특징 등을 설명하고 여행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다양하게 전달한다.

이지라이브 보라카이 편에서는 △전신 마사지 서비스 △객실당 망고 1kg △호핑 투어 등 다양한 특전이 담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상품 예약을 한 고객을 추첨해 3명에게 여행이지 10만 포인트를 증정하며, 활발하게 소통한 시청자 1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