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우대꽃갈비 스테이크 캠핑 세트'. 컬리 제공
컬리 '우대꽃갈비 스테이크 캠핑 세트'. 컬리 제공

컬리는 오는 25일까지 ‘설 얼리버드’ 기획전을 열고 미식을 주제로 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딸기 마니아에게 선물하기 좋은 ‘딸기 혼합세트’가 눈길을 끈다. 국내 재배 농가가 적어 쉽게 만날 수 없는 설화 딸기와 금실, 비타베리 중 1종과 친숙한 품종인 설향 딸기를 한 팩씩 담아 총 3종으로 구성했다.

캠핑족이라면 ‘퍼펙트컷(Perfect Cut) 우대꽃갈비 스테이크 캠핑세트(1.8kg)’가 좋겠다. 우대꽃갈비는 갈비 부위 중에서도 육향이 진하고 육질이 연해 스테이크용으로 사랑받는 부위다. 우대꽃갈비를 2대씩 포장해 3팩으로 구성한 세트를17% 할인한 9만9500원에 판매한다.

커피나 와인과 함께 하기 좋은 디저트 선물로는 중동의 대표 간식인 대추야자를 준비했다. ‘타무르 데이츠 대추야자 14구 세트’는 건대추야자에 고소한 아몬드, 마카다미아 등을 채워 넣은 수제 디저트다. 쫄깃하고 달콤한 대추야자 사이로 속재료를 씹는 재미가 이색적이다.

스페인 현지 농장과 공동 개발한 ‘컬리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도 구매할 수 있다. 유기농 햇 올리브에서 착유했으며, 엑스트라 버진 중에서도 최상급 산도인 0.25%에 피쿠알 단일 품종으로 풍부한 풍미를 자랑한다.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4만4800원에 판매한다.

롯데·신한·하나·현대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