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고운세상코스메틱
출처=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자사 인기 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및 블랙 스네일 라인 제품 4종을 진에어 기내 홈쇼핑 서비스 ‘지니 홈배송’에서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진에어 지니 홈배송에 입점된 닥터지 제품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듀오 세트(70ml*2개) ▲블랙 콜라겐 300 마스크(4매*5박스) ▲블랙 스네일 프레스티지 4종 기프트 세트 ▲블랙 스네일 글루타치온 톤업 선(50ml*2개) 등 4종이다.

진에어 지니 홈배송은 진에어 탑승객만이 이용할 수 있는 기내 홈쇼핑 서비스다. 이곳에서는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주방용품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면세점에서 구매하지 못한 닥터지 제품을 기내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 거주자에게는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된다. 

지니 홈배송을 통해 구매한 제품은 면세 한도에 포함되지 않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진에어 탑승객이라면 누구나 닥터지 베스트셀러 4종 제품을 기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니 홈배송은 진에어 전 노선에서 운영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니 홈배송 서비스로 닥터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여행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트라이얼 키트도 함께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