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마켓
사진=G마켓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4일까지 ‘1월의 데이마켓’을 열고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32% 할인가에 판매한다. 혼수, 이사,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쇼핑 니즈가 커지는 품목을 엄선했다.

데이마켓은 요일별로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해 특가 판매하는 G마켓, 옥션의 월 정기 프로모션이다. 일주일 간 매일 할인 카테고리가 달라진다. 

이번 행사는 ▲대형가전 사는 날(9일) ▲디지털 사는 날(10일) ▲태블릿/모바일 사는 날(11일) ▲홈&리빙가전 사는 날(12일~14일)로 쇼핑테마가 진행된다.

전체 행사 상품은 기본 할인 혜택이 포함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삼성, 쿠첸 등 일부는 브랜드 전용 쿠폰을 제공하는 등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브랜드 쿠폰은 상품 별로 확인 가능하다. 

삼성전자 제품은 카드사 7% 할인도 제공한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5대 카드(스마일카드/NH농협/비씨/삼성/KB국민)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7만원까지 할인된다.

한정 특가 상품은 ‘타임어택’ 딜을 통해 매일 단 3시간 동안 판매한다. 9일 상품은 ‘갤럭시 워치6(40mm)’, ‘LG 프라엘 더마세라(BLQ1)’, ‘삼성 자급제 갤럭시 S23울트라(256GB)’가 준비됐다. 

오전 9시부터 오픈하는 ‘갤럭시 워치6’는 정가 대비 27% 할인된 23만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타임어택은 G마켓만 진행하며 진행 시간 및 상품 수는 일자 별로 다르다.

매일 밤 70여종의 ‘오늘의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9일자 추천상품으로 G마켓은 ▲삼성전자 QLED TV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컨벡션오븐(32L) ▲일월 네오 빗살패턴 카본매트 등을, 옥션은 ▲LG전자 LG OLED TV ▲삼성전자 비스포크 푸드쇼케이스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을 판매한다.

G마켓은 라이브방송에서는 △9일 필립스 △10일 유닉스 △12일 삼성전자를 만나 볼 수 있다.

아울러 G마켓은 오는 14일까지 삼성전자와 ‘메가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전용 쿠폰을 제공하고 특가 상품도 매일 1종씩 공개해 행사 기간 내 더욱 특별한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G마켓 컨텐츠프로모션팀 박진수 매니저는 “이번 프로모션은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높은 가전∙디지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기획했다”며 “혼수, 이사, 신학기 등 쇼핑 시즌에 맞춰 인기 제품들을 엄선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