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온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29일부터 31일까지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를 진행한다. '72시간 라스트찬스'는 매월 마지막 3일(72시간)동안 진행하는 행사로 한 달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상품들을 모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9개 상품을 선정해 월간 최대 혜택으로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와 매일 10개 인기 브랜드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가 할인 브랜드' 등 코너를 운영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

특히 이번 '72시간 라스트찬스'는 올해 마지막 진행하는 행사로 '2024 시작을 위한 위시리스트(Wish list)'를 테마로 겨울 시즌 인기 상품 및 새해 결심 상품 등을 최대 72% 할인 판매한다. 

겨울 시즌 상품을 '겨울 코디룩', '겨울철 피부 관리템', '겨울 감성 인테리어' 등으로 나눠 선보이며 새해 결심 상품을 '건강 지킴이 영양제', '다이어트&운동용품' 등으로 나눠 제안한다. 
더불어 관련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카카오페이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적인 '겨을 코디룩' 상품으로 '숲'과 '비지트인뉴욕'의 겨울 패딩 및 코트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해 3만 7000원대부터 선보인다. '시크루즈 빅사이즈 기모 원피스' 인기상품 100종을 선정해 1만 3000원대부터 선보이며 '프롬헤드투토 겨울 아우터'를 8만원대부터 선보인다. 더불어 슈즈 브랜드 '스퍼'와 손잡고 롯데온 단독 혜택을 제공해 부츠, 펌프스, 로퍼 등의 겨울 신발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겨울철 피부 관리 상품으로 인기 있는 뷰티 브랜드 '아벤느', '라곰', '더마픽스' 등과 손잡고 롯데온 단독 할인 혜택을 선보이며 '에스쁘아', '그레이멜린' 등을 롯데온 월간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새해 결심 관련 상품으로는 나이키, 언더아머, 윌슨 등 브랜드가 참여해 맨투맨, 트레이닝바지 등 겨울 스포츠 패션을 할인 판매한다. '종근당건강', '동국제약', '듀오락' 등이 참여해 건강기능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다음 달 7일까지 새해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청룡이 몰고 온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새해 덕담을 작성하면 777번, 7777번, 7만7777번째 댓글을 작성한 고객에게 롯데모바일상품권 100만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일자 별로 2024번째 댓글을 작성한 고객에게 롯데모바일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기획팀장은 "이번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는 롯데온이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12월 한 달간 사랑받은 상품을 비롯해 겨울 및 새해 맞이 상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