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온
사진=롯데온

롯데온은 오는 24일까지 뷰티 브랜드 '아이소이'와 손잡고 '아이소이X소이로움 메가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온이 아이소이의 '민낯을 드러내자' 캠페인과 연계해 여성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준비했으며 아이소이 화장품 및 여성용품 등을 할인 및 적립, 라이브 방송 등 역대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롯데온이 아이소이의 '민낯을 드러내자' 캠페인에 동참해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는 여성을 응원하는 목적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롯데온은 올해 가족친화적 근무제도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 및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고 남녀가 동등하게 일할 수 있는 고용환경을 조성하는 등 여성이 일하기 좋은 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롯데온은 여성의 주체적 삶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하는 아이소이와 손잡고 여성이 일하기 좋은 일터가 많아지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메가위크 행사에서는 아이소이 전상품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다. 아이소이 화장품 및 소이로움 여성용품 등을 최대 61% 할인 판매하고 토스페이로 결제 시 최대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소이 상품 4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 4000점을 적립해주며 아이소이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아이소이 프리미엄 티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티퍼런스 매장 초대권 및 티(tea) 교환권 2매'를 증정한다.

롯데온 단독 기획 상품 및 단독 혜택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아이소이 잡티세럼(25ml)' 상품 구매 시 15ml를 추가로 증정하며 '소이로움 버라이어티 세트(대형 2팩 + 중형 5팩 + 롱라이너 2팩)'를 3만 990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체험 키트 상품을 준비해 '아이소이 잡티 체험 키트'를 3000원에, '소이로움 프리미엄 순면 롱라이너(20개)'를 2500원에 구매해 배송비 수준의 금액으로 상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아이소이 라이브 방송도 진행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20일 오전 11시 롯데온 라이브 방송 채널 '온라이브'에서 방송을 진행하며 방송을 진행하는 1시간만 아이소이 인기상품인 '잡티세럼'을 1만 9900원에 판매한다. 아이소이 상품을 구매하고 댓글에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아이소이 유산균 1개월분'을 증정한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가족 친화적 조직문화를 인정받은 롯데온이 아이소이의 '민낮을 드러내자' 캠페인에 동참해 여성의 삶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함께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아이소이 전상품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합리적인 가격에 화장품 및 여성용품 경험하고 캠페인에 동참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