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자녀와 함께 떠나는 '연령별 눈높이 여행' 기획전 진행.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 자녀와 함께 떠나는 '연령별 눈높이 여행' 기획전 진행.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은 고객들이 자녀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연령별 눈높이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2024년 1월까지 진행된다. 동계 시즌을 맞이해 방학, 설 명절 연휴 등을 이용해 자녀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마련했다. 일정은 2024년 6월까지다. 자녀의 연령에 따라 ▲영‧유아독존 ▲어리니존 ▲어엿한 형‧누나존 등 총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자녀 연령별로 카테고리가 결정된다. 대표상품으로 ▲영‧유아독존에서는 뽀로로파크, 워터파크 등을 즐길 수 있는 세부 테마파크 상품 ▲어리니존에서는 디즈니 관광과 자유시간이 주어지는 홍콩 3/4일 상품 ▲어엿한 형‧누나존에서는 서유럽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며 호주 명문대나 아이비리그 탐방 여행 등이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에 따라 ▲아동 및 미성년자 자녀 동반 가족 최대 5만원 할인 ▲선착순 할인 및 스낵 & 과일 바구니 세트 제공 ▲미국‧캐나다 비자 무료 진행 발급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