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투썸플레이스
출처=투썸플레이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따뜻한 음색으로 겨울을 밝히는 가수 ‘헤이즈’와 함께한 유튜브 라이브 콘서트 콘텐츠 ‘10PM 라이브 시즌2:음미회’ 마지막 편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10PM 라이브:음미회’는 밤 10시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디저트와 음악을 함께 즐기는 ‘음악 미식회’ 콘셉트로, 아티스트가 투썸플레이스의 메뉴들을 맛보고 어울리는 곡들을 구성해 라이브로 선사하는 콘서트다. 투썸플레이스가 글로벌 대표 K팝 미디어 1thek(원더케이)와 함께 기획, 제작한 ‘10PM 라이브’는 작년 성황리에 막을 내린 시즌1에 이어 시즌 2도 누적 조회수 96만뷰를 기록하며 음악과 디저트의 페어링을 선사하는 투썸만의 감성 가득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2일(화) 공개된 ‘10PM 라이브 시즌2’의 마지막화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헤이즈’ 편으로 홀리데이 시즌 메뉴와 어울리는 노래들을 관객과 함께 즐기는 자리로 꾸며졌다. 이번 겨울 투썸플레이스는 ‘마이 윈터 페이버릿(My Winter Favorite)’을 테마로 각자의 취향에 맞춘 음료와 케이크들을 선보인 바 있다.

헤이즈는 이번 콘텐츠에서 관객과 함께 홀리데이 시즌 한정 케이크인 ‘민트볼 가토 쇼콜라’와 ‘윈터 베리 무스’를 비롯해 겨울 시그니처 음료인 ‘윈터 페이버릿 뱅쇼’, 투썸만의 레시피로 탄생한 무알콜 음료 ‘윈터 페이버릿 하이볼’을 맛보고 ‘각자가 꿈꾸는 내 취향의 크리스마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시즌도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공연과 투썸의 달콤한 디저트를 함께 즐기는 10PM 라이브에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감미로운 보이스로 음원 차트를 휩쓰는 헤이즈와 함께 대미를 장식하게 됐다”며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가득 담은 달콤한 케이크와 음료, 그리고 음악이 어우러지는 마지막 겨울밤의 10PM라이브를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0PM 라이브 시즌2’는 투썸플레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과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