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SK매직이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식기세척기, 인덕션, 음식물처리기 등 인기 가전을 최대 48%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2023 연말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쿠폰을 이용한 추가 할인이 가능하며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매직몰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올 한 해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은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아듀 2023 BEST SELLER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2월 한 달 동안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올클린 디 아트 공기청정기, 풀스텐 스파 비데 등 총 15종 최신 인기 제품을 렌탈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1월 13일까지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렌탈료 납부가 가능한 6개월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하며 별도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10만 포인트를 포함해 최대 50만 포인트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푸짐한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12월 렌탈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로보락 S8 Pro Ultra 로봇 청소기(1명), 스텐팟 6L 대용량 스텐 가열식 가습기(5명), SK매직몰 10만 포인트(3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50명)을 제공한다. 이밖에 렌탈료 할인, 설치 및 등록비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