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반찬
사진=더반찬

가정식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12월 한정으로 반값 할인, 적립금, 간편식 선물증정까지 모두 받을 수 있는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7일까지 더반찬이 새롭게 선보일 가정간편식(HMR) △소고기 수육전골 △우삼겹 떡볶이 신제품 중 하나를 선택해 기대평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적립금 5000원을 증정한다. 더반찬 공식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 및 적립금 지급은 18일에 진행된다.

18일부터 31일까지는 6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고기&돼지고기를 황금비율로 섞은 새콤달콤 데미그라스 소스의 함박스테이크를 증정 받을 수 있다. 

또 매일 오전 10시에는 날마다 다른 더반찬의 인기 가정간편식을 50% 할인 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이벤트 열린다.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가 상품으로는 ‘광주별미소고기육전’, ‘수제 목살 돼지갈비’, ‘연평도 알배기 간장게장’, ‘순살찜닭’, ‘햄듬뿍 부대찌개’, ‘얼큰 불낙전골’ 등 특히 저녁메뉴로 즐기기 좋은 다양한 국물요리, 밑반찬, 메인요리로 구성됐다.

더반찬 관계자는 “고물가로 인한 외식 부담이 이어지면서 연말에도 간편식, 밀키트를 찾는 수요가 많은 것을 고려해 외식보다 부담없는 가격에 맛있는 집 밥을 드실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선착순 특가 이벤트에 사용 가능한 적립금 천원을 받을 수 있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