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마켓
사진=G마켓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9일까지 ‘크리스마스 빅페스타’를 열고 인기 유아동 선물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레고, 아이코닉스, 해즈브로, 영실업, 피셔프라이스 등 총 14개 브랜드사가 참여해 상품경쟁력을 높였다. 여기에 장난감, 유아동 의류, 출산 및 육아, 게임 등 관련 카테고리의 시즌 인기 상품을 엄선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전 고객 대상 최대 3만원이 할인되는 ‘12% 쿠폰’을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제공한다. ‘유아동 의류/잡화’, ‘장난감’, ‘출산/육아’ 카테고리 상품의 경우 최대 3만원까지 추가 할인되는 ‘유아동 5% 중복쿠폰’을 마련해 혜택을 키웠다.

카드사 혜택도 풍성하다. 카드 할인 상품을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4대 카드(스마일/삼성/NH농협/KB국민)로 5000원 이상 결제 시 5%, 최대 1만원까지 즉시할인 된다. 또 ‘스마일카드 에디션3’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7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 혜택도 ID당 1회 제공한다.

‘오늘의 특가’ 상품은 날짜별 쇼핑 테마에 맞춰 매일 밤 12시에 선보인다. 테마는 ▲11일 블록/로봇/캐릭터 완구 ▲12일 인형/미술/꾸미기 완구 ▲13일 학습/교육 완구 ▲14일 유아동 의류 ▲15일 유아동 신발/잡화 ▲16일 키즈 스포츠 ▲17일 mom/baby ▲18~19일 게임/모바일/태블릿 순이다.

11일자 특가 상품으로 G마켓은 △레고 분노의 질주 닛산 스카이라인 GT-R △코코지 하우스와 핑크퐁 율동 시작세트 △베어파우 24년형 키즈 패딩 부츠 △베베쥬 겨울신상 등을, 옥션은 △빅토리아앤프렌즈 NEW 책가방 △에시앙범보 아기의자 P-Edition △미미월드 똘똘이 카메라폰+소풍놀이 △피셔프라이스 클래식 러닝홈 등을 선보인다.

매일 오후 6시,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라이브방송 채널인 G마켓의 ‘G라이브’와 옥션의 ‘A라이브’를 통해 진행하며 풍성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11일 ‘레고’ 편을 시작으로 ‘포켓몬카드’(12일), ‘아이코닉스’(13일), ‘스파오키즈’(14일), ‘뉴발란스키즈’(15일), ‘갤럭시탭’(18일), ‘갤럭시 폴더블’(19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멤버십 전용 이벤트도 있다. 크리스마스 빅페스타 행사 상품을 구매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배스킨라빈스 365일권’을 증정한다. 

싱글레귤러 365개를 먹을 수 있는 약 142만원 상당의 모바일 금액권이며 G마켓 3명, 옥션 2명을 추첨할 계획이다. 이 외 신규 가입시 최대 4만5000원 웰컴 캐시, 매일 오전 10시 배스킨라빈스 선착순 특가딜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크리스마스 빅페스타’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장난감, 유아동 용품, 게임기 등 아이들 인기 선물템을 엄선해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며 “무제한 쿠폰, 카드사 할인, 데일리 특가 상품 등 풍성한 할인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만큼 자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에게 알뜰한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