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컬렉션 K패션몰 전경. 사진=롯데관광개발
한 컬렉션 K패션몰 전경.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은 K패션 전문 쇼핑몰인 ‘한 컬렉션(HAN Collection)’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에서 FW시즌 정기 세일을 8일부터 내년 1월말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상품은 최대 50% 할인된다. 한 컬렉션은 300여명의 K패션 디자이너들이 참여한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카테고리만 남녀 의류와 유아동복, 가방 및 쥬얼리 등 14개에 달한다. 고객들은 이번 세일에서 가을겨울 신상품(주얼리, 슈즈 등 일부 품목 제외)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로는 ▲여성 컨템포러리(두칸, YCH, 라이, 그리디어스) ▲여성 트렌디(티백, 랭앤루, 아이아이, 마가린핑거스) ▲남성 캐주얼(홀리넘버세븐, 제너럴아이디어, 필루미네이트) ▲스트릿 캐주얼(아조바이아조, 슬로우레코드하우스, 위캔더스, 인스턴트펑크) ▲주얼리(쉐레, 멜로라, 민휘) ▲드림백(BBYB, 파인드카푸어, 코이무이) 등이 있다.

본 행사는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 컬렉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제주 도민의 경우 오는 31일까지 드림타워 개관 3주년 행사의 일환으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숙박권, 식사권 등의 경품도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