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도넛
사진=SPC도넛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신제품 도넛 4종과 ‘크래프트홀릭’과 협업한 두번째 윈터 굿즈를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은 ‘콧대 높은 눈사람’, ‘윈터리스 우유도넛’, ‘오너먼트 먼치킨’, ‘연유버터 글레이즈’ 총 4종이다. 

던킨의 윈터 시그니처 제품인 ‘콧대 높은 눈사람’은 부드러운 바바리안 크림을 채운 필드 도넛에 화이트 코팅을 한 뒤 당근 코 초콜릿 사인판을 올린 제품이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을 모티프로 한 ‘윈터리스 우유도넛’은 우유도넛에 빨강, 초록, 백색 스프링클을 토핑해 알록달록한 크리스마스 리스를 형상화했으며 ‘오너먼트 먼치킨’은 던킨의 시그니처 제품인 한 입 크기 먼치킨에 빨강, 초록, 백색의 스프링클을 가득 올려 화려한 오너먼트 장식을 구현했다.

‘연유버터 글레이즈’는 버터 글레이즈를 입힌 바이츠 도넛에 버터 한 조각을 올린 멜팅 콘셉트의 도넛이다.

던킨은 신제품 도넛 4종과 함께 ‘크래프트홀릭’의 곰 크래프트 ‘스로스(Sloth)’와 고양이 크래프트 ‘코랫(Korat)’의 얼굴 모양을 본 따 디자인한 ‘크래프트홀릭 멀티 블랭킷’ 2종을 선보이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굿즈는 던킨이 ‘크래프트홀릭’과 협업해 출시한 두 번째 윈터 굿즈다. 지난달 선보인 ‘크래프트홀릭 바디필로우’ 2종은 사전 예약 기간 중 조기 매진되며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크래프트홀릭 멀티 블랭킷’ 2종은 오는 12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하면 30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13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 제품별 상이하다.

SPC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화려한 컬러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신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보기만 해도 크리스마스의 설렘이 가득 느껴지는 던킨의 시즌 도넛과 굿즈로 즐겁고 달콤한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