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온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연말맞이 뷰티 선물 수요 공략에 나선다.

롯데온이 에스티 로더 그룹과 손잡고 5‧6일 이틀간 ‘원브랜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원브랜드 페스타’는 롯데온이 선정한 한개 브랜드와 단독 혜택, 메인 페이지 노출 등 집중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행사다. 이달에는 에스티 로더, 맥, 크리니크, 조 말론 런던, 아베다 등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에스티 로더 그룹과 손잡고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할인가로 선보인다.

행사기간 카드 할인과 더불어 엘포인트 적립도 진행된다. 에스티 로더, 맥, 크리니크, 조 말론 런던, 아베다 등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1%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이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L.POINT) 최대 1만5000점을 적립해준다.

대표상품으로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75ml)’ 구매 시 30ml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바비브라운 인텐시브 세럼 쿠션 세트’ 구매 시 ‘수분 피팅 프라이머’ 정품을 증정한다. 남성 선물로 인기 있는 ‘랩시리즈 NEW 파란스킨(200ml)’ 구매 시 ‘랩시리즈 올인원(50ml)’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라이브 방송과 회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연말을 맞아 뷰티 선물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보유한 ‘에스티 로더 그룹’과 손잡고 홀리데이 에디션을 비롯해 선물로 인기 있는 브랜드 및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할인 및 적립, 라이브 방송, 단독 구성 상품 등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연말 맞이 특별한 선물로 마음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