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락앤락
사진=락앤락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베버리지웨어 5종을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락앤락은 ‘산리오캐릭터즈’와 ‘잔망루피’ 캐릭터를 활용해 텀블러, 콜드컵, 물병 등 베버리지웨어 신제품 5종에 대해 11개 제품을 출시했다.

먼저 아이들의 수분 섭취 습관을 돕기 위해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해 ‘스쿨핏’ 시리즈 신제품 ▲스쿨핏 시나모롤 원터치 텀블러 ▲스쿨핏 마이멜로디 원터치 텀블러 ▲스쿨핏 쿠로미 원터치 텀블러를 선보였다. 

197g의 초경량 텀블러로 원터치 오픈 방식을 택해 아이들이 스스로 쉽게 여닫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중 진공 구조로 우수한 보온·보냉 기능을 갖춘 것은 물론,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304 소재로 제작해 내식성, 내열성도 뛰어나다.

함께 선보이는 ▲스쿨핏 헬로키티 원터치 보틀 ▲스쿨핏 시나모롤 원터치 보틀은 무게가 132g에 불과해 더욱 가볍고 손목 스트랩이 있어 아이들이 들고 다니기 편하다. 보틀 뚜껑 부분과 몸체는 각각 폴리프로필렌(PP), 트라이탄 등 안전성이 검증된 소재를 사용했고, 특히 몸체는 내열성이 높아 따뜻한 물을 넣어도 변형이 없다.

잔팡루피 캐릭터를 활용한 ‘데일리’ 시리즈 신제품도 출시한다. ▲데일리 잔망루피 더블월 콜드컵 ▲데일리 잔망루피 원터치 클립 텀블러 ▲데일리 잔망루피 원터치 텀블러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데일리 잔망루피 더블월 콜드컵’은 720㎖ 넉넉한 용량으로 벤티 사이즈 음료도 담을 수 있고  직경 9cm로 입구가 넓어 세척 또한 용이하다. 다회용 빨대도 함께 구성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는데도 기여할 수 있다.

‘데일리 잔망루피 원터치 클립 텀블러’는 후면 원터치 버튼으로 사용이 편리해 활용도가 높으며 ‘데일리 잔망루피 원터치 텀블러’는 이중 잠금장치로 누수 걱정 없이 가방에 넣어 다닐 수 있고, 스트랩이 있어 휴대도 간편하다.

락앤락 관계자는 “아이들은 물론 키덜드까지 활용할 수 있는 베버리지웨어 5종을 인기 캐릭터들과 협업해 선보여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며 “금번 신제품은 네이버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4일 선론칭되고 오는 18일부터 락앤락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