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2023 올리브영 어워즈’ 크림 및 썬케어 부문에 선정되며 2관왕을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두 개 부문 모두 5년 연속 수상이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대표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 올 한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닥터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크림 부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썬케어 부문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총 두 개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선정되며 국내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명성을 입증했다.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5년 연속 크림 부문 수상 제품으로 선정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올해 론칭 10주년을 맞이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대표 크림이다. 

2016년 출시 이후 지속적인 사랑을 받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지난 10월 누적 판매량 2000만 개를 돌파하며 국민 진정 수분크림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6월에는 레드 블레미쉬 10주년 기념으로 인기 캐릭터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또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는 선케어 명가로 불리는 닥터지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선크림이다. 해당 제품은 올해도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5년 연속 썬케어 부문 수상 제품으로 선정돼 ‘선크림은 닥터지’ 공식을 한 번 더 입증했다.

닥터지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오는 12월 30일까지 올리브영에서 한정 기획세트 2종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70ml)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50ml) 본품 1+1와 짱구 콜라보 굿즈로 구성된 어워즈 한정 기획세트를 최대 2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닥터지 크림 및 선케어 제품이 5년째 소비자분들께 제품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이번 수상의 의미가 더욱 뜻깊다”며 “올 한해에도 닥터지에 보여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구성을 자랑하는 한정 기획 세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