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마켓
사진=G마켓

G마켓과 옥션이 12월 17일까지 국내외 타이어 브랜드 인기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타이어 총출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넥센타이어 ▲미쉐린 ▲브리지스톤 ▲콘티넨탈 등이 참여하며, 10만원 이하의 합리적인 제품부터 40만원대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타이어를 둘러볼 수 있다. 상품에 따라 전국 무료 장착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 제품 무료배송은 물론,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전용 쿠폰도 지급한다. 프로모션 참여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 할인되는 ‘7%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ID당 하루 5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G마켓과 옥션 사이트별로 특가 상품도 공개한다. 할인쿠폰 적용 시 G마켓에서는 ‘금호타이어 포트란 KC53’을 8만원대에, ‘한국타이어 라우펜’을 9만원대에, ‘콘티넨탈 밴콘택트’를 10만5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옥션은 ‘한국타이어 키너지GT’를 9만원대에, ‘넥센타이어 마일캡’을 7만원대 초반에 선보인다.

그 외에도 브랜드별 타이어를 준비했다. G마켓은 ‘한국타이어 다이나프로’, ‘금호타이어 크루젠 프리미엄 KL33’, ‘넥센타이어 i.Q Series’ 등을 판매한다. ‘미쉐린 프라이머시4’, ‘미쉐린 프라이머시 투어’, ‘브리지스톤 에코피아 EP500’ 등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옥션은 ‘한국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3’, ‘금호타이어 크루젠 HP71’, ‘미쉐린 크로스클라이밋2’, ‘콘티넨탈 울트라 콘택트 UC6 SUV’ 등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한국타이어와 금호타이어 브랜드관에서 더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페이지 좌측 상단 전체 카테고리 중 ‘자동차용품’을 선택하고 ‘타이어 총출동’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