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마켓
사진=G마켓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12월 3일까지 ‘노랑풍선과 함께 유럽 완전 정복’ 프로모션을 열고 유럽 패키지 상품을 단독 할인 판매한다.

노랑풍선 유럽 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5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이트별로 매일 한 장씩 지급한다.

‘릴레이 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달라지는 단독 기획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23일 ‘스페인/포르투갈 9일’, ‘동유럽4국 9일’, ‘튀르키예 9일’ 등을 소개한다. 24일은 설연휴에 떠나는 ‘서유럽 인기 패키지’, ‘동유럽/발칸 인기 패키지’ 상품을, 25일은 ‘프랑스/영국 8일’, ‘스위스/이탈리아 8일’, ‘아부다비/두바이 6일’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낭만가득 여행’, ‘여유로운 자유여행’, ‘가성비 최고 여행’, ‘인기 급상승 여행’ 등 테마 별로 구분해 취향에 맞는 여행 상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유럽 여행 인기 급상승 키워드도 확인 가능하다.

겨울방학, 연말연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겨울 바캉스 수요가 증가함에 착안, 라이브방송도 혜택을 강화했다. G마켓의 여행 전용 라이브 방송 ‘놀러가G’를 통해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진행한다. 23일에는 노랑풍선의 ‘스페인/포르투갈’ 및 ‘동유럽 패키지’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공개한다. 

이벤트도 풍성하다. 방송 중 실시간 댓글 인증 이벤트로 4명을 추첨, ‘에어프레미아 항공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알림신청을 하고 방송 중 구매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SSG상품권 1만원권'(10명), ‘노랑풍선 시티버스 이용권’(10팀/팀당 2매), ‘노랑풍선 마일리지 5만 포인트’(20명),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기프티콘’(10명) 등을 증정한다.

30일 밤 10시에는 모두투어와 함께 ‘튀르키예 여행 편’을 진행한다. 아시아나/대한항공 튀르키예 직항 상품을 99만원대 초특가에 판매하며 방송 중 진행하는 이벤트로 130 유로 상당의 추가 선택 관광을 무료로 포함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노랑풍선’을 검색하면 상단 띠 배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여행사업팀 이제호 팀장은 “겨울방학을 활용하거나, 남은 연차를 소진해 장거리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노랑풍선과 함께 유럽 여행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엔데믹 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