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티가 우티 뷰티 택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자는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함께 우티 택시에 탑승하게 되며, 우티의 편안한 택시 서비스를 체험하는 동시에 메이크업 팁 및 스타일링 조언 등 특별한 뷰티 솔루션을 받을 수 있다.

이사배는 유튜브 구독자 226만 명을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다양한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국내외 연예인의 비주얼을 똑같이 재현해내는 다수의 커버 메이크업 영상을 통해 폭넓은 인지도를 얻었다. 이사배는 뷰티 브랜드 ‘투슬래시포(Two Slash Four)’의 대표이기도 하며,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이사베. 사진=우티
이사베. 사진=우티

뷰티에 관심이 많은 이용객을 대상으로 실제 이동 중 적용할 수 있는 간편한 뷰티 꿀팁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라는 설명이다.

23일부터 27일까지 총 5일 동안 사전 신청을 통해 최대 2명의 참가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우티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공지된 링크를 통해 메이크업 및 스타일링 고민과 관련된 사연을 공유하면 된다. 사연을 공유한 모든 신청자들에게는 이벤트 당첨 여부와 관계 없이 우티 앱을 통해 택시 탑승시 1회 이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최대 2만원)이 제공된다.

송진우 우티 CEO는 “우티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 니즈 만족에 주력하고 있다”며 “이번 ‘우티 뷰티 택시’ 이벤트는 우티 택시의 편안한 승차감과 국내 정상급 뷰티 크리에이터의 뷰티 솔루션이라는 이색적인 경험을 함께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우티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의 이동 경험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