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독
사진=한독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은 찐하고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 스틱’ 2종인 짜 먹는 젤리 제형으로 망고맛 ‘레디큐 스틱 오리지널’과 패션후르츠맛 ‘레디큐 스틱 레이디’가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에 입점한다고 17일 밝혔다.

레디큐 스틱은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지난 6월 새롭게 출시한 숙취해소제다. ‘레디큐’가 지난 9월 경희대학교 축제에서 대학생 13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음주 문화 조사 결과에서 응답자 중 56%가 짜 먹는 스틱 젤리 제형의 숙취해소제를 가장 선호한다고 답했다. 

레디큐 스틱은 숙취해소를 위한 커큐민 100mg과 음주 후 피로회복을 위한 타우린 108mg을 함유하고 있다. 레디큐 스틱에 함유된 커큐민은 테라큐민으로 체내흡수율을 42배 높인 것이 특징이다. 레디큐 스틱 오리지널에는 해독작용을 돕는 헛개나무 열매 추출분말이, 국내 최초 여성용 숙취해소 스틱 젤리인 레디큐 스틱 레이디에는 음주 후 푸석해지기 쉬운 피부까지 생각해 L-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과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함유했다. 

사진=한독
사진=한독

또 한독은 레디큐 스틱의 편의점 입점을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연말까지 송년회 시즌을 겨냥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편의점에서 구매한 레디큐 스틱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레디큐스틱젤리)와 함께 올리면, 11월 30일까지 총 30명을 선정해 바삭함이 남다른 치킨, 바른치킨 상품권과 ‘레디큐 스틱 레이디’ 30포 등을 증정한다.

한독 컨슈머헬스사업실 박하영 이사는 “레디큐 스틱의 편의점 입점으로 드링크 제형부터 스틱 젤리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레디큐를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연말연시로 술자리가 많아지고 있는 요즘, 찐하고 맛있는 레디큐와 함께 즐거운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레디큐는 맛있는 숙취해소제를 콘셉트로 하는 숙취해소제다. 레디큐 스틱 외에 음료 형태의 열대과일 맛 ‘레디큐 드링크’와 장까지 생각한 파인애플 맛의 ‘레디큐 프로’가 있으며, 망고맛 숙취해소 젤리 ‘레디큐 츄’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