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빌 카운티 동탄 조감도
펜트빌 카운티 동탄 조감도

KD건설(주)은 동탄2지구 신주거문화타운 내 BD3블록에서 블록형 단독주택 용지 ‘펜트빌 카운티 동탄’을 선보인다. 단지 홍보관은 11월 10일(금) 개관되며 이후 분양에 돌입할 예정이다. 금번 공급되는 단독주택 용지는 80~155평 규모 총 82필지다.

단지는 블록형태의 필지를 분양하는 방식으로 수분양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주택을 건축할 수 있다. 국내 건축 1위 기업인 더존하우징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시공사 연계 서비스도 지원한다.

또한 동탄2지구에서 마지막으로 개발되는 신주거문화타운 초입의 산경마을에 위치해 주요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아울러 반경 3㎞ 내에 SRT, GTX-A(예정)이 지나가는 동탄역이 위치해있으며, 동탄 트램 신동역(가칭)의 개통도 예정되어 있다.

기흥, 화성, 평택에 이어 조성되는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의 수혜를 받는 입지와 동탄테크노밸리, 동탄 일반산업단지도 인접해 있다.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는 약 300조 규모로 기흥, 화성, 평택, 이천 등 반도체 생산단지와 인근의 소부장기업, 팹리스 밸리인 판교 등과 연계되어 있다.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단지와 맞닿은 곳에 조성될 예정이어서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반경 1㎞ 내 중학교 및 고등학교도 위치해 있다. 대형마트와 영화관 등 생활 편의시설이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아울러 사업지 인근 상업시설 부지가 조성되어 편의시설이 확충될 예정이다.

입주민에게 제공되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로 여가생활도 누릴 수 있다. 홈파티 글램핑 서비스, 홈가드닝 서비스, 홈케어 수리 서비스, 펫케어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스크린골프장, 피트니스센터, 미팅룸, 테라스 라운지, 가든(앞마당)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또한 IoT 보안 시스템이 적용되며 24시간 출동경비 서비스와 전용 커뮤니티 앱으로 관리비, 주차관리, 시설계약, 주민 투표 등의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KD건설의 자체적인 주거 브랜드로 새롭게 선보이는 블록형 단독주택 이다. 보안 시스템, 커뮤니티, 관리사무소가 도입되어 단독주택의 단점을 보완하면서 아파트의 편리함까지 갖추고 있다.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신리천로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