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하나은행
출처=하나은행

하나은행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제공 중인 초개인화 AI자산관리 솔루션 ‘아이웰스’의 행운 이벤트를 다음달 22일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아이웰스는 하나은행이 자체 개발한 AI알고리즘을 기반으로 PB수준의 초개인화된 자산진단 및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손님 맞춤형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다.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시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방문하기 이벤트’와 ‘소문내기 이벤트’ 두 가지다.

하나은행은 하나원큐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아이웰스 최초로 방문한 고객 모두에게 10하나머니부터 최대 20000하나머니까지 랜덤 방식으로 하나머니를 100% 지급한다.

아이웰스 최초 방문 고객이나 기존 방문 고객 모두 아이웰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유하기’를 통해 카카오톡 지인에게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공유횟수에 따라 추첨횟수를 제공해 많이 공유할수록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은정 하나은행 투자상품본부장은 “손님들께 아이웰스의 수준 높고 차별화된 자산 관리 서비스를 소개함과 더불어 행운까지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손님 중심의 디지털 혁신으로 선도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