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기업 레뷰코퍼레이션(대표 장대규)이 고객사 혜택 강화를 위해 다우기술(대표 김윤덕)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양사 간 장기적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고객 접점을 확대해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자 추진된다는 설명이다. 특히 레뷰코퍼레이션은 다우기술과의 협력으로 이종 산업 간의 시너지를 창출, 고객사 혜택을 다각화해 지원한다는 전략이다. 

레뷰코퍼레이션의 레뷰는 국내 최대 규모인 110만 인플루언서의 누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품∙서비스에 적합한 인플루언서 추천과 브랜드 최적화 콘텐츠를 제공한다. 마케팅 성과를 데이터로 확인할 수 있도록 결과 보고서도 공유하는 최고의 마케팅 플랫폼으로 평가된다.

사진=각 사
사진=각 사

다우오피스는 ▲그룹웨어 ▲경리회계 ▲경영지원 ▲경비관리 등 기업 운영에 필요한 모든 업무를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업무 플랫폼 서비스다. 

이번 협력을 통해 레뷰코퍼레이션은 고객사에 다우기술이 운영하는 올인원 업무 플랫폼 다우오피스를 무료 제공(10인 미만 기업)하거나 최대 50만원 상당의 설치비를 지원(10인 이상 기업)한다.

또 다우기술은 고객사 대상으로 레뷰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레뷰’(REVU) 서비스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올해 12월까지 레뷰 서비스 상담을 진행한 다우기술의 고객사 가운데 3곳을 추첨해 레뷰 무료 체험단 서비스를 지원하기도 한다. 제휴 혜택은 다우오피스의 제휴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레뷰의 모든 서비스는 전문 컨설턴트의 1:1 상담을 통해 각 브랜드에 적합한 마케팅 솔루션으로 제공된다. 

레뷰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레뷰의 고객사들이 보다 편리한 업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사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