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홈플 메가푸드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홈플 메가푸드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오는 9~29일까지 3주간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플 메가푸드위크(MEGA FOOD WEEK)’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홈플 메가푸드위크’는 지속되는 고물가 분위기 속 고객들의 쇼핑 부담을 덜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홈플러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채로운 식품은 물론 비식품까지 최대 50% 할인 또는 1+1에 판매한다.

주말에 장을 보는 고객이 많은 점을 고려해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말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11~13일 ‘보리 먹고 자란 캐나다산 삼겹살‧목심(보먹돼)’ ▲9~12일 ‘호주산 안심’을 대형마트에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반값에 선보인다. ‘보먹돼’ 주말특가 반값 행사를 적용하면 삼겹살과 목심을 한근 6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9~12일에는 ‘킹크랩’, ‘흰다리새우’, ‘초간편 만능 대패삼겹살’, ‘국내산 민물장어’, ‘락앤락 더블랙&핸디 프라이팬 시리즈 전품목’ 등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는 지난달 중순부터 킹크랩을 반값에 판매했다. 지난 1일까지 준비한 물량이 모두 완판 됐다. 지난달 26일부터 지난 1일까지 킹크랩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60% 신장하는 등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홈플러스는 킹크랩 판매 호조에 힘입어 금주 킹크랩 행사 물량을 전주 대비 4배 확대했다. 홈플러스 온‧오프라인에서 ‘무료 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킹크랩 전용 용기에 담아 제공한다.

또한 9~15일에는 제철 과일을 7대 카드(신한/삼성/국민/롯데/농협/전북/광주카드) 결제 시 2000원 할인한다. ‘신선농장 15Brix 샤인머스캣’, ‘맛난이 엔비 사과’, ‘키위 전품목’ 등이다. 이 밖에도 라면, 간편식, 소스, 시리얼, 과자, 음료, 세제, 섬유유연제 등 다양한 상품을 1+1에 판매한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상무)은 “지난해부터 물가안정을 위해 노력해 온 홈플러스가 고물가 연말을 앞두고 고객들이 장바구니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라며 “3주간 펼쳐지는 릴레이 행사를 통해 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