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스타드리프트’ 출시.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스타드리프트’ 출시.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가 새로운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한정판 ‘아이코스 일루마 스타드리프트(IQOS ILUMA STARDRIFT)’ 출시를 기념해 아이코스 클럽 플래티넘·골드 회원 대상 특별 사전 판매 이벤트를 2일부터 8일까지 진행한다.

9일 공식 출시되는 아이코스 일루마 스타드리프트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가 선보이는 또 하나의 한정판 제품이다. 우주의 경이로움을 컨셉으로 했다. 우주의 깊은 푸른색과 별을 연상케 하는 황금색의 조합이 돋보인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일루마, 일루마 원 등 각 모델별 특성에 맞는 디자인이 적용됐다. 랩 커버와 도어 커버, 링 세트 등 스타드리프트 전용 한정판 액세서리 5종도 함께 선보인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스타드리프트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8일까지 아이코스 클럽 플래티넘과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사전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코스 클럽 플래티넘·골드 회원은 사전 판매 기간동안 전국 10곳의 아이코스 공식 매장과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보다 빠르게 새로운 한정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 중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스타드리프트 구매 시 일루마 전용 액세서리인 랩 커버나 도어 커버, 실리콘 슬리브 등을 선착순 증정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용하던 아이코스 기기를 반납하는 ‘보상판매’와 기존 아이코스 사용자의 추천을 받아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첫 구매에 한하여 적용되는 ‘친구추천’ 등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각각 최대 4만원,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담배연기 없는 미래에 적극 동참해주고 계신 고객들께 매력적인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스타드리프트를 먼저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새로 나온 스타드리프트 한정판이 선사하는 특별한 우주 컨셉의 디자인을 통해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새로운 매력을 느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