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스테이크 하우스. 사진=롯데관광개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스테이크 하우스.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은 2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신선한 통영 굴과 화이트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오이스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철을 맞은 통영굴은 크기와 육질이 좋아 식감이 좋고 바다내음이 가득한 풍미가 일품이다. 굴은 ‘바다의 우유’라고 불릴 정도로 영양이 풍부한 해산물로 타우린, 아연, 철분 등이 함유돼 원기회복에도 좋다.

‘스테이크 하우스’ 총괄셰프인 벌튼 이((Burton Yi)가 직접 수제로 만든 특제소스 타바스코 마요소스, 미뇨네트 소스, 초장 마요소스 등도 함께 제공한다.

벌튼 이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를 대표하는 글로벌 스타셰프 어벤져스 중 1인으로 스테이크 대가로 평가되는 울프강 퍽이 아시아 최초로 런칭한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컷 싱가포르’, 마카오 윈 팰리스 복합리조트의 ‘SW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총괄셰프를 역임한 바 있다.

굴과 함께 페어링하기 좋은 뵈브 클리코(Veuve Clicquot), 소비뇽 블랑 시로(Cirro, Sauvignon Blanc), 부르고뉴 샤르도네 부아세(Boisset, Chardonnay Bourgogne) 등 샴페인 및 와인도 함께 선보인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최상급의 굴과 프리미엄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며 “제주 최고층인 38층에서 한라산과 제주 도심을 파노라믹뷰로 즐기며 식도락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