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크레이지 아케이드’ 단독 온라인 굿즈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서비스 22주년을 기념해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인 마플샵에 단독 굿즈 스토어를 열고 10월 31일까지 운영한다. ‘다오배찌 셀피 장패드’, ‘배찌 쿠션’ 등 깜찍한 일러스트가 그려진 상품과 ‘배찌 키링’, ‘배찌다오 슬리퍼’ 등 레트로한 도트 감성을 담은 굿즈 8종이 판매되며,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넥슨캐시’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넥슨은 각종 이용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경품을 선물한다. 10월 2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크레이지 아케이드’ 22주년을 축하하는 그림 혹은 인게임 광장 포토존 스크린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배찌 키링’을, 인스타그램 스토리 내 공식 계정 태그 후 업로드하면 ‘다오 키링’을 지급한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여기가 끝이 아니다. 10월 17일에는 ‘크레이지 아케이드’ 운영진과 대결하는 ‘크아팀을 이겨라!’ 대전 이벤트를 디스코드를 통해 실시한다. 이용자 3명이 팀을 이뤄 크아팀을 상대로 게임을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자 및 우승자 전원에게 ‘다오배찌 셀피 장패드’, ‘우주도트 장패드’, ‘넥슨캐시’, ‘마플샵 할인쿠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