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괌 야외 수영장 전경.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괌 야외 수영장 전경.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노랑풍선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5일 저녁 8시부터 ‘롯데호텔 괌 해외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가족 휴양지로 가장 인기가 좋은 괌 여행 패키지(3박 4일/4박 5일/3박 5일)로 호텔과 항공, 시내 관광을 결합했다. 투몬비치 앞에 위치해 아름다운 오션 뷰를 자랑하는 롯데호텔 괌에서 전 일정 숙박하며 여유로운 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

어린 아이 동반이 가능한 ‘2+1 패밀리팩’과 성인 2인 이상 이용 가능한 ‘일반팩’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10월14일부터 12월21일 기간 내 일정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오후 출발 고객은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해 마지막 날에도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해당 상품은 ▲라세느 조식 뷔페 ▲클럽 라운지(애프터눈티/해피아워 이용 가능) ▲괌 아일랜드 투어 ▲공항-호텔 왕복 픽업/드롭 서비스 등 다양한 특전이 포함됐다.

쓱라이브 단독 혜택도 풍성하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고객은 ▲오션 프런트 클럽 룸 업그레이드 ▲비치 카바나 2시간 이용권 1회 ▲칵테일 음료 쿠폰 성인 1인당 1잔 ▲라운지 델리 런치 박스 등의 특전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방송 중 상품 구매 인증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월드 1박 숙박권(1명)과 최대 성인 2명, 아이 2명이 이용할 수 있는 롯데호텔 괌 라세느 디너 뷔페 이용권(3명)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