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추석을 맞이해 7종 모바일 게임 이벤트에 돌입한다고 27일 밝혔다.

’리니지M’은 추석 맞이 3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29일 오전 10시에 우편을 통해 ‘추석 기념 선물 상자 (이벤트)’를 받을 수 있다. 상자 개봉 시 ‘종합팩 상자 (이벤트)’, ‘종합 코인 상자 (이벤트)’ 등 다양한 선물을 얻는다. 또 10월 4일까지 이벤트 던전 ‘달토끼의 보물상자’가 열린다. 

’리니지2M’은 기존 서버와 파푸리온 서버에서 총 16종의 추석 이벤트가 열린다. 기존 서버 이용자는 10월 11일까지 ‘시즌패스: 풍요의 한가위 선물’에 참여해 미션을 클리어하고 한정 아가시온 ‘젤리 슬라임’, ‘캔디 베어’ 등을 받을 수 있다. 10월 4일까지 모든 서버에 열리는 이벤트 던전 ‘달토끼 마을’에서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고급 결정체’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W’는 10월 11일까지 ‘몽환의 섬 송편 호랑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몽환의 섬’에 등장하는 호랑이를 처치하고 ‘보름달 주화’를 얻을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 2'는 ‘2023 달맞이 대축제!’ 이벤트를 10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토끼로 변신하여 이벤트 보스를 처치하고, 기여도에 따라 보상을 받는 ‘당근 회수 대작전!’ △이벤트 영상을 시청하고 쿠폰을 입력해 선물을 받는 ‘달맞이 대축제 쿠폰’ △파티 던전 클리어 시 추가 보상을 받는 ‘달맞이 코인 회수 대작전!’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1회 특별 우편이 제공되는 ‘달맞이 대축제 특별 우편’ △출석 시 보상을 획득하는 ‘달맞이 대축제 특별 출석부’ 등 5종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트릭스터M'은 추석맞이 ‘까발라 한가위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한가위 특별 출석부'를 통해 선물 교환 티켓(이벤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가위 복주머니 박스(이벤트)'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프로야구 H3'는 10월 11일까지 ‘한가위 기념 프로모션’을 연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한’, ‘가’, ‘위’ 3종의 글자 패치를 모아 ‘레전드/슈프림/클래식/타이틀 홀더’ 등 징표로 교환할 수 있다.

’프로야구 H2'에서는 10월 11일까지 ‘2023 H2 한가위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는 게임 재화 등을 이용해 ‘한가위 티켓’을 구매한 후 아이템 교환 센터에서 ‘감독 카드 팩’, ‘S급 코치 팩’ 등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또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는 △‘매니지먼트’ 콘텐츠 시간 단축과 보상 규모 증가 △미니게임 참여 기회 추가 제공 등 버프가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