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는 21일 지프와 푸조를 통합한 서비스센터를 사당역 인근에 오픈했다.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스텔란티스는 21일 지프와 푸조를 통합한 서비스센터를 사당역 인근에 오픈했다.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스텔란티스가 국내 출범 이후 최초로 지프와 푸조 브랜드를 아우르는 서초 서비스센터를 개장했다고 21일 밝혔다. 서울 남부권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서다.

이번에 개장한 서초 지프·푸조 통합 서비스센터는 홈플러스 남현점(관악구 과천대로 909) 지하 3층에 자리한다. 서울 남부권 중심인 사당역에 인접해 있어 지속적으로 수요가 높았던 동작, 관악, 서초, 강남 서비스 강화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게 됐다. 역세권에 위치해 대중교통으로도 편리하게 방문 가능하다. 

서초 지프·푸조 통합 서비스센터는 지프와 푸조의 공식 딜러사인 KCC오토그룹이 운영을 담당한다. 샵인샵 형태를 통해 편의성, 접근성, 고객 만족도 등 고객 서비스 증진을 목표한다.

이번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지프 22개, 푸조 14개의 서비스 거점을 전국에 구축하게 됐다. 특히 푸조의 경우 올해 경기 분당과 서울 서초에 신규 서비스센터를 추가했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서초 지프·푸조 통합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서울 남부권 스텔란티스 코리아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