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몬.
사진=티몬.

티몬은 19일 단 하루 ‘X5 시즌패스 올인데이’를 열고 전국 인기 스키장 통합 이용권 ‘X5 시즌패스’ 1차 단독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X5 시즌패스’ 하나로 23·24 시즌 ▲모나 용평리조트,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엘리시안 강촌, ▲에덴밸리 리조트 등 5개 스키장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1차 판매는 10월 말까지로, 19일 올인데이를 활용하면 독보적 혜택으로 시즌패스를 장만할 수 있다. 먼저 올인데이 한정 선착순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후부터는 티몬 단독 판매 혜택으로 5천원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또, 5개사(KB국민·롯데·삼성·하나·현대카드)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선착순 5% 중복 할인도 가능하며, 3개사(KB국민·롯데·삼성카드) 신용카드 신규 발급 시, 13만원 페이백까지 받을 수 있다. 총 3단계 할인을 적용하면 최대 혜택가는 1차 판매가 대비 약 38% 할인된 26만원대다.

전용 혜택과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시즌패스 1매당 19세 이하 동반 자녀 대상으로 시즌패스 1매를 무료 발급한다. 또, 핫팩·마스크팩·에너지바 등이 담긴 럭키박스, 스키장별 객실·부대시설 등 최대 50% 할인 혜택이 담긴 통합 쿠폰북 등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이날 오전 10시 ‘티몬플레이’ 라방을 특별 편성하고, 구매 인증 고객을 추첨해 객실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객실도 올인데이 기념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하이원리조트’ 동계 시즌 룸온리을 단독 오픈한다. ▲‘모나 용평리조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웰리힐리파크’ 객실 패키지, ▲‘엘리시안 강촌’ 룸온리&객실 패키지 등도 특가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새로운 라인업, 자녀 무료 시즌권 연령 확대 등 한층 강화된 혜택을 앞세운 X5 시즌패스는 오직 티몬에서 만날 수 있다”며 “지난 사전 판매 예고 이후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잇따른 만큼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