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아이파트너스가 운영하는 키즈 앤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무무즈가 실속형 추석 용품을 엄선해 최대 80% 특가로 선보이는 추석 특별 기획 ‘달맞이 축제’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달맞이 축제에서 ▲한복 컬렉션 ▲디자이너 브랜드 특별관 ▲추석빔 베스트 ▲추천 기획전 모음 등 쇼핑 수요별로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각 브랜드별 신상 한복과 f/w 신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먼저 한복 컬렉션이다. 무무즈에서도 최근 한 달 간 한복, 한복 브랜드의 검색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한복 전문 브랜드 더예한복, 소담예인, 모리앙, 미니준 등과 한복 신상품을 선보인 베이비돌, 리카, 마마드꽁뜨, 봉주르앙주, 본네 등 디자이너 브랜드와 함께 신상 한복과 추석 장신구 컬렉션을 준비했다. 한복 장신구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첫 구매 고객 대상 100원딜도 마련됐다.

사진=무무즈
사진=무무즈

디자이너 브랜드 특별관에서는 ▲처비칙스 클럽 ▲이호 ▲아이보리스튜디오 ▲꼬모 ▲벨리타앤보이즈 ▲드타미프로젝트 등  무무즈 MD가 추천하는 고유한 컨셉의 디자이너 브랜드의 신상품을 만날 수 있다. 신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추석빔 베스트 코너에서는 아우터와 원피스, 셋업, 신발, 양말이나 잡화 등 아이 추석빔으로 활용되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모두 만날 수 있고 추천 기획전 코너에서는 길어진 연휴에 긴 귀성길과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호캉스 준비하기 ▲여행/차량 용품 ▲추석빔 특가전 등 다양한 키워드의 기획전을 한데 모았다. 풍성한 쇼핑 지원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무무즈 이은주 대표는 “성큼 다가온 추석 명절을 앞두고 쇼핑 부담을 덜고 추석 용품을 특가로 쇼핑할 수 있는 추석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고물가 시대에 실속형 쇼핑이 가능한 무무즈 달맞이 축제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라며,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