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전국 라운지 및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 채널에서 안마의자를 렌탈/구매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 주요 해당 모델은 ‘메디컬팬텀’과 ‘팔콘’이다. 

‘메디컬팬텀’은 허리와 목 디스크, 퇴행성 협착증 등 치료목적의 견인과 근육통 완화가 가능한 의료기기 안마의자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메디컬팬텀은 지난 4월 출시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9월 초 출시 된 신제품 ‘팔콘’은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콤팩트 사이즈 안마의자로, 출시 이후 폭발적인 문의 및 판매가 이어지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 메디컬팬텀을 렌탈하는 고객들은 선납금 납입 시 59개월 기준 최대 월 7000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00만원 선납 시 할인 금액이 기존 월 1만9000원에서 2만6000원이, 300만원 선납 시 기존 월 5만9000원에서 6만6000원이 된다. 여기에 추가로 월 렌탈료 2만원을 추가할 경우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가 증정된다.

팔콘의 경우 60개월 기준 선납금 할인 제도와 제휴카드 할인을 이용하면 월 렌탈료 없이 이용 가능하다. 선납금 180만원을 납입하고 제휴카드 할인 1만7500원을 받을 경우 월 렌탈료가 0원이 된다. 여기에 렌탈 시 월 렌탈료 3만원, 구매 시 180만원을 추가할 경우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를 받아 볼 수 있다.

아울러 프로모션 기간 동안 메디컬팬텀 외 ‘다빈치’, ‘팬텀 로보’, ‘파라오 로보’ 이상 3종의 제품에 한해서는 월 렌탈료에 1만원 추가 시 에이르를 증정하는 내용의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헬스케어 로봇 ‘팔콘’ 등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의 제품을 체험해 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