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추석을 맞이하여 '해외주식 달($)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KB증권
KB증권이 추석을 맞이하여 '해외주식 달($)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KB증권

KB증권은 추석을 맞이하여 추첨을 통해 인기 해외주식을 제공하는 ‘해외주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재 진행 중인 ‘신규고객 웰컴초이스 쿠폰 이벤트’를 통해 제공받은 금융쿠폰을 ‘해외주식 달($)맞이 이벤트’ 기간 내에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은 9월 13일(수)부터 10월 13일(금)까지다.

이벤트는 KB증권 대표 MTS인 ‘KB M-able(마블)’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인기 해외주식(▲마이크로소프트 ▲애플 ▲구글 ▲아마존 ▲테슬라 등 총 5개 종목) 중 1주를 무작위로 선정하여 종목당 6명씩 총 30명에게 증정한다.

한편, ‘신규고객 웰컴초이스 쿠폰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금융쿠폰은 ▲국내주식 ▲해외주식 ▲펀드 ▲ELS 등 총 4종의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1개의 쿠폰을 1회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각 쿠폰명에 해당하는 종목 또는 상품 거래시 사용 가능하며, 거래 체결시 1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단, 쿠폰 사용기간은 쿠폰 발급일로부터 90일이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신규고객의 다양한 투자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현재 금융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더 많은 고객들이 금융쿠폰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이번에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기원하고 즐거운 투자문화를 조성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