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마켓
사진=G마켓

G마켓과 옥션이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11일부터 26일까지 16일동안 ‘한가위 여행라운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 연휴 전후로 사용할 수 있는 국내외 인기 여행상품을 엄선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해외호텔은 ▲두짓 비치 리조트 괌 ▲힐튼 괌 리조트/스파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힐튼 도쿄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신라 모노그램 다낭 ▲칼튼 호텔 싱가포르 등이 있다. 

해외패키지 상품으로 ▲하이난 5성급 리조트(20만원대~) ▲코타키나발루 5성급 패키지(50만원대~) ▲스페인/포르투갈 일주(100만원대~) 등을 제안한다.

국내 여행상품도 특가 판매한다. G마켓에서 단독 판매하는 ‘알펜시아 스키 시즌권’과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등 국내 주요 레저시설과 ▲파라다이스시티 ▲제주신라호텔 ▲소노리조트 비발디/델피노/쏠비치 등 지역별 인기 호텔/리조트도 선보인다. 

국내외 렌터카도 실시간 최저가 검색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예약이 가능하며 다양한 해외 패스·입장권 상품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 모든 회원에게 지급하는 ‘20% 할인’ 등 2종 쿠폰으로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에게는 동일한 쿠폰을 한 번 더 제공한다. 스마일/삼성/KB국민/롯데/비씨카드로 결제 시 추가 적용되는 카드사 할인도 있다.

명절증후군을 없앨 ‘포스트 추석’ 여행상품은 라이브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14일 오후 10시 G마켓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에서 ‘다낭 vs 푸꾸옥 빈펄리조트’편을 진행, 업계 최저가 수준인 40만원대에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빈원더스 1일권 및 리조트 식사와 레이트체크아웃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추가했다. 그 외에도 △괌 PIC vs 리가로얄 편(17일 낮 12시) △레고랜드 리조트 편(21일 오후 10시) 등의 여행 라방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11일부터 G마켓과 옥션 페이지 상단에서 ‘빅세일X여행라운지’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여행사업팀 박선영 매니저는 “추석 임시공휴일이 확정되고 최소 6일의 황금연휴가 만들어지면서 국내외 여행상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추세”라며 “빅데이터를 활용해 최근 인기있는 여행지를 엄선한 만큼, 추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