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마켓
사진=G마켓

G마켓과 옥션이 10일까지 ‘한가위 선물세트 사전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발송일 지정 상품을 늘리고 쿠폰/적립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신선식품 ▲가공식품 ▲건강식품 ▲뷰티 ▲바디/헤어 ▲생필품 등 명절 인기 카테고리 중심으로 영업 전문 MD가 엄선한 1900여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명절 인기 선물’, ‘실속 선물세트’, ‘프리미엄’ 등으로 테마를 나눠 인기 상품을 추천한다.

강력한 할인을 적용한 ‘특가딜’ 상품 2종도 매일 공개한다. 4일 G마켓에서는 △뉴오리진 질유산균 이너플로라(30일분*6개) △CJ제일제당 스팸 스마일호(4개)를, 옥션은 △1++등급 한우 선물세트 △사조대림 안심특선 OS호를 판매한다. 멤버십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은 전용 특가딜 상품이 마련됐다. 

추석 한 달 전에 진행하는 사전구매 행사인 만큼 상품 발송일은 미리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 전체 150여개 특가딜 상품 중 절반 이상이 발송일 지정 상품으로 구성했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G마켓과 옥션 전체 고객에게 ‘10% 쿠폰’ 2종을 매일 5장씩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 할인되는 쿠폰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되는 쿠폰이다.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에게는 2종 쿠폰을 한 번씩 더 제공한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를 통해 NH농협/하나/우리카드로 결제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즉시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11일부터 시작하는 추석 본 프로모션 ‘한가위 빅세일’ 연계 이벤트도 마련했다. 멤버십 회원 전용 이벤트로, 사전구매 프로모션을 통해 20만원 이상 구매 시 한가위 빅세일에서 사용 가능한 2만원 스마일캐시를 지급한다. 캐시는 9월17일 이전 지급되며 9월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페이지 상단에서 ‘한가위 선물세트 사전구매’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프로모션실 양재도 실장은 “명절 연휴 전에 선물 배송이 될 수 있도록 사전에 미리 발송일을 지정해 가족이나 지인에 마음을 전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사전구매 프로모션을 통해 미리 마음을 전해 놓고, 11일에 시작하는 한가위 빅세일 본 프로모션에서는 본인을 위한 다양한 쇼핑을 즐기시길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