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스테이지에서 세븐팀 팝업이 열린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스테이지에서 세븐팀 팝업이 열린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처음으로 K팝 아티스트 팝업을 연다

신세계는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 ‘하이브’와 손잡고 그룹 ‘세븐틴’의 ‘Artist-Made Collection by SEVENTEEN’ 팝업을 오는 10일까지 선보인다.

명품, 골프, 스포츠 등 신상품을 아시아 최초 혹은 국내 최초로 소개해오던 팝업 전용 공간인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첫 K팝 아티스트 팝업이다.

‘Artist-Made Collection by SEVENTEEN’은 세븐틴 멤버 개개인이 팬들을 위해 자신만의 유니크한 감성과 취향을 담아 기획부터 제작까지 참여한 상품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총 3번의 시즌으로 나눠 전개되는 이번 프로젝트 중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이 참여한 첫 시즌이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서 열린다.

이번 팝업에서는 시즌 1에 참여한 멤버들의 취향이 담긴 다채로운 상품과 약 10개월간 제작 과정을 담은 메이킹 영상, 화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많은 고객과 팬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와 지하 1층 행사장으로 공간을 나눠 진행된다.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 쇼룸에서는 멤버별 상품 전시와 포토존 등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되며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세븐틴 관련 다양한 공식 상품 판매가 이뤄진다.

1층 더스테이지 쇼룸 입구에는 세븐틴 멤버 13명의 탄생화가 피어있는 정원이 펼쳐진다. 이어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4명의 멤버 개별 공간에서는 각 멤버들의 취향과 스토리가 담긴 공식 상품이 처음으로 공개된다.

에스쿱스 공간에서는 비가 오는 날에도 팬들이 바라보는 하늘은 밝고 아름답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우산과 취향이 담긴 잔 세트, 정한의 쇼룸은 본인을 닮은 쫑토람 인형&담요 세트와 무드등을 만날 수 있다.

조슈아의 공간에는 평소 향수를 좋아하는 그의 취향이 담긴 향수 DIY 키트가 마련되고 마지막 준의 공간에서는 멤버가 직접 그린 고양이 캐릭터로 디자인된 인형 키링 세트와 폰케이스를 경험할 수 있다.

쇼룸을 통해 체험해 본 멤버별 상품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에스쿱스의 도미도 술잔세트, 정한의 쫑토람 인형&담요, 조슈아의 PULSE-PAUSE 향수 DIY 키트, 준의 O.C.L 인형 키링 세트 등이다.

또 세븐틴 투어 ‘팔로우’ 투 서울(SVT TOUR FOLLOW TO SEOUL) 공식 상품도 준비됐다. 대표 상품은 트레이딩 카드세트, 엽서북, 스티커세트, 아크릴 스탠드 키링 등이다.

신세계백화점 MD전략담당 장수진 상무는 “신세계백화점이 처음으로 하이브와 손잡고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팝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새로운 시도를 통해 오프라인 공간 혁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