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추석선물 상품.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 추석선물 상품.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다가올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색 상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축산, 농산, 수산 등 전통적인 선물세트부터 ‘까사미아 리클라이너’, ‘TJ 가정용 방음 노래방 박스’ 등 희소성 있는 차별화 상품까지 총 372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이마트24는 고품질 정육 세트를 선물하려는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육류 브랜드 ‘설로인’의 숙성한우 선물세트 6종과 한우 오마카세 맛집 ‘수린’의 투뿔(1++) 한우로 구성된 선물세트 2종, 청담동 유명 맛집 ‘새벽집’의 한우 등심 선물세트 3종 등을 판매한다.

이마트24는 적정 온도와 수압으로 숙성한 워터에이징 한우 구이용 세트 2종과 진공포장 상태로 숙성해 부드러운 육질과 풍미를 자랑하는 웻에이징 한우 세트 7종 등 총 56종의 한우/한돈 선물세트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할매니얼(할매+밀레니얼)’ 트렌드에 따른 각양각색의 전통 먹거리 상품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서울카스테라’ 종합선물세트 2종을 추석 디저트 상품으로 내놓는다. 이번 상품은 버터나 오일 대신 국내산 꿀로 당도를 조절해 은은한 단맛을 자랑한다. 

또한 대한민국 식품명인 제26호 명장이 만드는 약과로 유명한 ‘김규흔 전통한과’ 선물세트 4종과 지역 특산물 가공식품으로 각광받는 ‘과자의성’의 원주 복숭아빵, 치즈단풍빵 등 다양한 전통 디저트 상품을 판매한다.

이 밖에도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트렌드에 맞춰 ‘까사미아 우스터 리클라이너’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신세계까사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우스터 리클라이너’는 엔데믹 이후 외부활동이 늘어나면서 집에서만큼은 온전한 쉼을 추구하는 고객들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노래방 기기 전문 업체 TJ(태진)와 손잡고 ‘가정용 방음 노래방 박스’라는 기존 편의점의 상식을 뛰어넘는 이색 상품을 판매한다.

이마트24는 부모님을 위한 대표적인 효도 상품인 안마의자를 비롯해 로봇청소기, 자동전자 혈압계, 액션카메라, 콤팩트 디지털카메라 등 각종 가전상품을 준비했다. 또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아끼는 ‘펫팸족’을 위한 반려동물 전용 정수기와 카시트, 이발기 등도 판매한다.

이마트24는 캠핑족을 위해 구매 대비 최대 90% 비용 절감이 가능한 ‘캠핑용품 렌털 서비스’를 마련했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캠핑용 타프를 무료로 대여해 주고 ‘+1박 서비스’를 혜택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