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에서 분양 중인 ‘아산자이 그랜드파크’와 종합교육기업 ‘종로엠스쿨’이 입주민을 대상으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

출처=종로엠스쿨
출처=종로엠스쿨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아산자이 그랜드파크 단지 내 상업시설에 종로엠스쿨 직영점 입점이 확정됐다. 천안·아산 지역에 최초로 종로엠스쿨 직영 학원이 들어서는 것이며 아산에서는 앞으로도 추가 지점의 입점 없이 아산자이 그랜드파크에서 독점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단지는 유아 및 초중교에 재학 중인 입주민 자녀를 대상으로 3년간 50%의 수강료를 지원할 계획이며, 집 앞에서 안전하게 전문 학원의 교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종로엠스쿨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브랜드학원 부문에서 올해까지 13년 연속 1위에 선정된 국내 대표 교육 기업이다. 다른 주거단지들도 학원과 협력하여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해 왔다.

단지 분양 관계자는 “종로엠스쿨과의 MOU를 통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학부모 수요자들 사이에서 주거지를 선택하는 기준으로 양육 및 교육환경이 중요하게 작용될 수 있다”고 말했다.

단지 내 커뮤니티로 YBM 영어 도서관과 교보문고 큐레이션 도서관을 조성하고 교육 컨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1단지에 들어서는 YBM 영어 도서관은 미취학 어린이 및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이 영어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마련된 시설이다. YBM의 교육 노하우를 담은 영어 독서 프로그램 ‘YBM 리딩 팜(Reading Farm)’을 운영할 예정으로 레벨테스트 결과에 따라 수준에 맞는 단계별 학습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입주민을 대상으로 2년간 무상으로 운영된다.

2단지에는 교보문고에서 선정한 인기 및 신작 도서들로 채워진 교보문고 큐레이션 도서관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독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1년에 500권씩의 큐레이션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 프로그램 역시 입주민을 대상으로 2년간 무상으로 운영된다.

단지 최상층에 조성되는 스카이라운지 클럽클라우드에는 OCS(Open Coffee Station) 카페테리아가 구성된다. 입주민만을 위해 개발된 자이 시그니처 블랜드 원두 2종을 갖추고 직접 커피를 추출하는 등 바리스타 경험을 해볼 수도 있다.

단지는 총 2개 단지로 ▲1단지 전용 74~149㎡ ▲2단지 전용 84~149㎡로 구성된다. 계약금 5%(전용 84㎡ 이상),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연내 다주택자 취득세 중과세율이 완화될 것으로 보여 선착순 분양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충남 아산시 신동에 마련된 견본주택에서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