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25주년 라이브 타임: 트래블러 공식 포스터. 출처= CJ CGV 
서태지 25주년 라이브 타임: 트래블러 공식 포스터. 출처= CJ CGV 

멀티플렉스 CJ CGV(이하 CGV)가 가수 서태지의 공연 실황 <서태지 25주년 라이브 타임: 트래블러>를 오는 9월 6일 단독 개봉한다고 23일 밝혔다.

서태지는 1992년 서태지와 아이들로 데뷔해 1020세대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으며 대중문화의 중심이 됐다. 한국 힙합과 댄스 음악의 선구자로 문화 대통령이라 불리며 ‘난 알아요’, ‘시대유감’, ‘필승’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서태지 25주년 라이브 타임: 트래블러>는 2017년 9월 2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개최된 서태지 데뷔 25주년 기념 공연 실황이다. 이는 서태지의 가장 최근 무대로 당시 공연에 방탄소년단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화제가 됐다.

이번 공연 실황에서는 서태지의 명곡이 총망라돼 있으며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컴백홈’, ‘교실 이데아’, ‘하여가’ 등 8곡을 포함해 총 20곡의 화려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대형 스크린과 5.1 채널 사운드로 서태지 공연을 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어 팬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서태지 공연 실황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태지 25주년 라이브 타임: 트래블러>를 관람 후 티켓을 인증하면 스페셜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1992년 패션 및 서태지 컨셉 상영회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서태지 25주년 라이브 타임: 트래블러>는 CGV용산아이파크몰, 광주금남로, 대구, 대전, 전주효자, 제주노형 등 전국 4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러닝타임은 111분이고 티켓 가격은 2만원이다. 티켓 예매는 8월 23일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이다. <서태지 25주년 라이브 타임: 트래블러>에 관한 예매, 이벤트 관련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1990년대 한국 대중문화 아이콘인 서태지 공연 실황을 CGV에서 상영해 뜻 깊다”라면서 “극장에 방문해 서태지 공연 실황을 관람하며 뜨거웠던 콘서트장의 열기와 1990년대의 향수를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