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사진=쿠팡.

쿠팡은 본격적인 가을 신학기 시즌을 맞아 디지털 가전을 파격적으로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신학기 디지털 페어에는 개학을 앞둔 학생들에게 필요한 노트북, 데스크탑, 태블릿PC, 음향가전 등 인기 디지털 기기 1만 개 이상을 한 자리에 모았다. LG전자, 마이크로소프트, 레노버, 소니 등 총 27 개의 인기 디지털 브랜드가 참여해 각종 인기 아이템을 최대 6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소니’ 블루투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LG전자’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티피링크’ 듀얼밴드 유무선 공유기 등이다. 가벼운 무게로 대학생 선호도가 높은 LG그램 2023 노트북도 이번 행사에서 2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레노버, HP, MSI 등 가성비 좋은 브랜드의 노트북은 ‘가성비 노트북 브랜드’ 테마관에 따로 모아놨다. 각 브랜드관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학생들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제품부터 최고 사양의 신형 노트북까지 폭넓은 라인업의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디지털 기기 선물 선택이 어려운 고객이라면 ‘신학기 추천 선물 특가’ 테마관을 둘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외에도 고객이 쉽게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노트북, 태블릿PC/모니터, 웨어러블, PC주변기기 등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쇼핑에 편의를 높였다.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행사 기간 중 단 7일간씩 2번 진행하는 기간 한정 특가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노트북, 태블릿 등 스마트기기가 학생들의 필수템으로 자리 잡으면서 신학기를 앞두고 디지털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디지털 페어를 통해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