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국민은행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부코핀은행은 지난 9일 자사 고객만을 대상으로 SMTOWN LIVE 2023 선판매(Pre-sale) ‘KB-DAY’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선판매는 총 2000석 규모로 KB부코핀은행 신용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했다. 티켓 오픈(14시) 직전 5만여명 가까이 동시 접속했으며 오픈 3분여 만에 2000석이 모두 매진됐다.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본 콘서트에 대한 반응이 뜨겁고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본 콘서트가 현지에서 화제됨에 따라 K-POP 팬들을 중심으로 KB부코핀은행의 인지도도 함께 상승하고 있다.

금일 오후에는 SMTOWN LIVE 2023 일반 예매가 진행될 예정으로 또 다시 화제가 될 전망이다. KB국민은행은 타이틀 스폰서 참여를 통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와 함께‘SMTOWN LIVE 2023’을 개최한다. KB국민은행의 자회사인 KB부코핀은행도 현지 후원사로 참여했다. 

‘SMTOWN LIVE 2023 SMCU PALACE @JAKARTA with KB Bank’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3 SMCU 팰리스 @자카르타 위드 KB 뱅크)는 오는 9월 23일 오후 6시 30분(현지시각)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Gelora Bung Karno Main Stadium(GBK, 겔로라 붕 카르노 메인 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에스파와 NCT DREAM로 인연을 맺은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한국-인도네시아 수교 50주년을 맞아 인도네시아 국민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콘서트는 양국의 미래 세대간 우호와 화합을 증진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레드벨벳, NCT 127, NCT DREAM, WayV 및 오는 9월 데뷔하는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까지 수많은 글로벌 아티스트의 무대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어 인도네시아 K-POP 팬들의 기대가 높다. KB국민은행은 에스파와 함께 한 ‘SMTOWN LIVE 2023’콘서트 홍보 영상도 공개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SM과 함께하는 이번 문화이벤트를 통해 국내를 넘어 인도네시아에서도 KB의 브랜드 가치를 알릴 기회가 될 것”이라며 “K-POP 뿐만 아니라 한국 문화를 사랑하는 인도네시아 국민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