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노랑풍선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은 오는 10월 국내보다는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의 상품 문의가 지속 이어지고 있다고 8일 밝혔다.

10월에는 추석 명절을 비롯 개천절, 한글날까지 연휴가 이어져 연차를 적절하게 사용할 경우 최장 12일간의 휴가를 떠날 수 있다.
 
인기 여행지로는 짧은 비행시간과 엔저 현상으로 합리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일본과 동남아시아 최고 휴양지로 손꼽히는 베트남, 필리핀, 태국, 라오스 등이 여행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노랑풍선에서는 10월 황금 연휴를 앞두고 가족과 함께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부산에서 떠나는 베스트 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

이번 기획전은 해당 연휴기간에 해외여행수요가 폭증할 것을 미리 대비해 좌석부족으로 여행을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좌석을 미리 확보한 부분에 중점을 두고 기획했다.

기획전 구성은 휴식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휴양형’ 상품과 볼거리로 가득 채운 ‘관광형’ 상품 등 총 두가지 테마로 분류했다. ‘오사카’, ‘보라카이’, ‘보홀’, ‘라오스’ 등 인기지역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이밖에도 라오스의 자연과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비엔티엔 방비엥’, 리조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보라카이 리조트’, 호핑투어와 여유로운 일정이 결합된 ‘보홀 세미 패키지’ 등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들도 준비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여행 수요가 증가하면서 추석 명절 및 연휴를 활용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선호도가 높은 국가의 랜드마크 관광이나 액티비티, 휴양 등 다채로운 테마의 주제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한 만큼 이번 여행을 통해 좋은 추억을 쌓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