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여름 음료 ‘자몽 허니 레몬 블렌디드’를 한정 출시한다. 출처=SCK컴퍼니
스타벅스 코리아가 여름 음료 ‘자몽 허니 레몬 블렌디드’를 한정 출시한다. 출처=SCK컴퍼니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5일부터 28일까지 여름 음료 ‘자몽 허니 레몬 블렌디드’를 한정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를 블렌디드로 재해석해 개발한 음료다. 카페인이 없는 172kcal(톨 사이즈 기준) 저칼로리 음료인 게 특징이다.

그동안 자몽을 주 원재료로 한 스타벅스 음료는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어왔다. 우선 자몽 허니 블랙 티는 2016년 가을 시즌 음료로 출시된 이후 재출시 요청이 이어져 상시 판매로 전환한 메뉴다. 지난 5월에는 누적 판매 7000만 잔을 돌파하는 등 현재까지 스타벅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위 5개 음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018년과 2019년에 각각 출시된 ‘핑크 자몽 피지오’와 ‘자몽 셔벗 블렌디드’도 3년간 400만 잔이 판매됐다.

최현정 스타벅스 코리아 식음개발담당은 “자몽은 스타벅스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풍미”라며 “더 맛있게 돌아온 자몽 음료와 올 여름 휴가지에서도 시원하고 행복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