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_‘라운지&바 새라새'(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모엣&샹동’ 샴페인(우). 사진=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_‘라운지&바 새라새'(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모엣&샹동’ 샴페인(우). 사진=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풍성한 라인업의 프리미엄 주류로 시원하게 여름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썸머 주(酒)캉스’ 페스타를 실시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최근 고급 주류의 인기가 중장년층을 넘어 MZ세대까지 확대됨에 따라 여름 주캉스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색 샹그리아, 소믈리에 엄선 와인, 최고급 샴페인 등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고품격 주류들로 무더위를 날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믹솔로지’, ‘초럭셔리 주캉스’등 다양한 주류 트렌드에 맞춰 색다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 오는 8월31일까지 화이트 와인에 환타, 수박, 애플 민트 등으로 풍미를 살린 '워터메론 샹그리아'를 선보인다. 아사히, 버드와이저, 코로나 맥주 중 선택해 4병 주문 시 시원함을 더해줄 얼음 바스켓 ‘비어 버틀 박스’를 제공한다.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라운지&바 새라새(SERASÉ)’에서는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 소믈리에가 엄선한 프레스티지 와인 3종을 맛볼 수 있는 '브릴란테 나잇 앳 라운지&바 새라새'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글로벌 주류 브랜드 ‘모엣&샹동’과 손잡고 호텔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시그니처 샴페인 4종을 선보인다. 스테이크 등 각종 메인 요리와 폭넓게 어울리는 ‘모엣&샹동 임페리얼’, 청량감이 돋보이는 ‘뵈브 클리코 옐로우 레이블’, 패션후르츠와 라임향으로 해산물 요리와 곁들이기 좋은 ‘클라우디 베이 소비뇽 블랑’ 등을 식음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썸머 주캉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각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