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마트24
사진=이마트24

# 반팔, 반바지, 운동화를 신은 이천수가 진지한 표정으로 달리고 있다. 너무 진지한 표정으로 커피숍을 지나가는 이천수를 목격한 팬이 뛰어나와 “형 어디가?”라며 묻는다. 

이천수는 멈추지 않고 “잡으러 가”를 외치며 앞만 보고 달린다. 한참을 달려 도착한 이마트24에서 이천수는 고물가 종이를 떼어내고 “잡았다 고물가”라며 기뻐한다.

이마트24는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쇼츠를 통해 ‘고물가 잡기 프로젝트’ 숏폼(짧은 동영상) 영상을 공개했다. 

이마트24는 이번 영상을 통해 축구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이천수가 한참을 달려 고물가를 잡는다는 콘셉트를 위트있게 담아냈다. 이마트24가 8월 한 달간 파격적으로 진행하는 초특가 행사를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이마트24는 8월 한 달간 ‘고물가 잡기’와 ‘고물가 역주행’을 콘셉트로 올해 최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국민영웅으로 등극한 이천수의 긍정적인 이미지가 잘 녹아든 이번 영상이 숏폼을 즐기는 젊은층으로부터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뿐만 파격적인 할인으로 고객 만족감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담당은 “숏폼을 통해 재미를 추구하고 정보를 획득하는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위트를 담은 숏츠를 제작하고 공개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숏폼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즐거운 소통을 이어가며 ‘이마트24=숏폼 맛집’이라는 공식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